모델 이현이, 헤어케어 브랜드 필립비 앰버서더로
상태바
모델 이현이, 헤어케어 브랜드 필립비 앰버서더로
  • 이수빈
  • 승인 2023.10.05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헐리우드 배우들이 애정하는 럭셔리 헤어케어 브랜드 '필립비(PHILIP B)'가 모델 이현이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필립비(PHILIP B.)는 니콜 키드먼, 샤론 스톤, 레이디 가가, 기네스 펠트로, 브래드 피트 등 헐리우드 최정상급 배우들의 헤어케어를 담당해온 헤어닥터 필립이 만든 브랜드다. 연기 분장으로 손상된 헐리웃 배우들의 모발에 에션셜 오일 케어를 해주었던 특별한 노하우를 집약해 탄생한 헤어 케어 제품으로 입소문이 났다.

끊임없는 자기 관리를 통해 건강한 미모를 자랑하는 동시에 클린하고 스마트한 이미지로 많은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는 이현이는 잦은 트러블과 예민한 피부로 인해 민감하게 뷰티 제품을 선택하고 건강한 뷰티 습관을 고수하는 트렌드 세터이다.  

평소 샴푸로 인한 두피와 피부 트러블로 인해 4년동안 ‘노푸(No shampoo)’를 고집해야 했던 이현이는, SBS TV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 출연으로 평소보다 땀 흘리는 날이 많아졌고, 잦은 운동으로 인한 정수리 냄새와 두피 꿉꿉함을 해결하지 못해 고민하고 있던 지난 여름, 지인을 통해 필립비의 제품을 선물 받았지만 4년간 노푸(No shampoo)인 그녀로서는 선뜻 사용하기 쉽지 않았다고 한다. 

고민 끝에 필립비 페퍼민트 아보카도 샴푸를 사용한 후 “트러블이 없는 인생샴푸를 만났다” 라는 후기를 SNS에 올렸고, 이후 그녀가 오랫동안 고수해오던 ‘노푸(No shampoo)’를 접게 되었다는 후문도 퍼지면서, ‘필립비’ 브랜드가 연일 주목 받고 있다.
 
이를 계기로 이현이는 필립비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되는 행운까지 얻게 되었다. 앞으로 필립비와 함께 진행될 이현이의 건강한 모발과 두피를 위한 브랜드 캠페인이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이현이를 위한 특별한 헤어 관리 노하우가 담긴 필립비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비롯해 다양한 웹사이트와 매체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필립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