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아, 가을 정취를 즐기는 우아한 시티우먼 룩! 선봬 
상태바
임윤아, 가을 정취를 즐기는 우아한 시티우먼 룩!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3.09.2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바패션의 여성복 브랜드 '지고트(JIGOTT)'에서 배우 임윤아와 함께한 감각적인 화보를 추가로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매력적인 순간들(ATTRACTIVE MOMENTS)'을 주제로 시간의 흐름에 따른 배우 임윤아의 모습을 도회적이고 세련된 무드로 표현했다.

앞서 선보인 1차 가을 캠페인에서 임윤아가 착용한 글로시한 소재의 트렌치 코트는 공개와 동시에 초두 물량이 완판되며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함께 공개된 지고트의 시그니처 원피스 또한 제품 출시와 동시에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메탈 원사가 믹스된 자카드 소재를 기반으로 견고한 실루엣과 강렬한 레드 크롭 재킷이 같이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2차로 공개된 지고트 가을 캠페인의 시즌 키 아이템인 더블 롱 코트는 캐시미어 소재를 사용해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클래식한 실루엣을 더해 지고트만의 우아한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볼드한 체크 패턴을 연상케 하는 울 싱글 트위드 재킷은 채도 높은 컬러감의 니트 뷔스티에와 실크 새틴 슬릿 스커트를 셋업으로 매치해 화사하고 컬러풀한 가을 스타일링을 연출한다.

지고트와 배우 임윤아가 함께한 23FW 2차 광고 캠페인은 전국 지고트 매장 및 온라인 몰 바바더닷컴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지고트(JIGOTT)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