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에스티 로더’와 업계 최초 버추얼 뷰티클래스 개최
상태바
신라免, ‘에스티 로더’와 업계 최초 버추얼 뷰티클래스 개최
  • 이수빈
  • 승인 2023.09.21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면세점은 21일, 면세업계 최초로 신라면세점 VIP 고객 약 100명을 초청, 신라인터넷면세점 사이트 및 유튜브 '신라TV' 채널을 통해 에스티 로더' 신제품을 소개하는 첫 버추얼 뷰티클래스를 개최한다.

에스티 로더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의 신제품 ‘레스큐 솔루션’ 출시 기념으로 마련됐다. 11년 연속 아시아 N0.1 안티에이징 세럼의 자리를 굳건히 차지하고 있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안에 숨겨진 피부 과학, 신제품인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레스큐 솔루션’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6천만분의 1의 확률로 탄생한 ‘트라이펩타이드-32’ 핵심성분과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레스큐 솔루션’ 제품을 최첨단 AR 기술을 통해 몰입감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금번 버추얼 뷰티클래스 행사를 위해 AI기반 비주얼 아트테크 기업 '비브스튜디오스'와 협업, 새롭게 마련된 버추얼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비행기 일등석 객실과 별빛으로 가득한 밤하늘, AR로 구성된 에스티 로더의 신제품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레스큐 솔루션’과 버추얼 휴먼 '신라라'를 선보인다.

기존의 비대면 뷰티클래스와 차별화된, 마치 아간비행을 하는 듯 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 방송 중 실시간으로 모델의 얼굴이 노화되는 과정을 AI를 통해 예측, 스킨케어의 중요성도 현실감 있게 전달한다.

버추얼 뷰티클래스는 신라면세점이 입점한 '홍콩국제공항'과 협업해, 면세업계 최초로 한국어와 중국어로 송출(중국어 방송은 22일 진행)된다. 버추얼 스튜디오 등 한국의 최첨단 버추얼 기술을 통해 최근 한국, 홍콩 등지로의 해외여행을 재개하고 있는 중화권 '유커' 고객 공략에도 나선다. 

행사에 초청된 신라면세점 VIP 고객 전원에게는 갈색병 전용 파우치와 갈색병 아이 젤 크림, 신제품 클렌징 젤 등 에스티 로더의 일곱 가지 베스트 셀러 제품이 사전에 자택으로 배송된다. 집에서 편안하게 행사에 참여하면서 동시에 에스티 로더의 갈색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코로나 이전 직접 대면으로 진행하던 뷰티클래스 행사를 면세업계 최초로 온라인으로 옮겨와 현재까지 총 7회의 비대면 뷰티클래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4번의 뷰티클래스를 진행한 라프레리를 비롯해 버버리뷰티 등 유명 화장품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비대면 뷰티클래스를 성공적으로 정착시켰다는 평을 듣고 있다. 

이번 비대면 뷰티클래스는 방송인 장예원(前 SBS 아나운서)과 인기 예능프로그램 ‘환승연애' 출연자인 인플루언서 정혜임, 에스티 로더 에듀케이션 디렉터 차숙건이 진행한다.

스킨케어 강좌 및 고객과의 Q&A, 실시간 채팅 등 풍성한 콘텐츠와 더불어 신라면세점 VIP 고객과의 긴밀한 소통을 바탕으로 특별하게 진행된다. 

본 행사는 사전에 선정되지 않은 고객도 9월 21일 오후 7시 신라인터넷면세점 사이트 및 모바일 웹,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즐길 수 있다. 신라면세점 사이트 및 모바일을 통해 뷰티클래스 행사를 시청한 고객 중 1000명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5천원을 제공하고, 행사 참여 후 에스티 로더 상품을 구매하면 추가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신라면세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