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고혹적인 무드로 골든구스 New 스니커즈 마라톤 캠페인에
상태바
선미, 고혹적인 무드로 골든구스 New 스니커즈 마라톤 캠페인에
  • 이수빈
  • 승인 2023.09.15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구스가 새로운 실루엣의 스니커즈 마라톤(MARATHON)을 한국에서 가장 먼저 론칭,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인 선미가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했다.

“Run After Your Dreams” 나만의 꿈을 향해 달려가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아낸 이번 마라톤 컬렉션은 한국에서 가장 먼저 공개된다. 스니커즈를 비롯해 의류, 액세서리 등 다양한 라인이 함께 출시된다. 

공개된 마라톤 캠페인 속 선미는 70년대 육상 경기장 속 올드스쿨 스타일의 락커룸에서 마라톤 스니커즈와 다양한 의류 라인을 선보여 골든구스 특유의 따뜻하고 빈티지한 무드를 담아냈다.

골든구스는 마라톤의 국내 공개를 기념하여 오는 19일, 성수동에 위치한 카페 쎈느에서 프라이빗 파티를 개최한다. 이 날 파티에서는 앰버서더 선미의 특별한 공연도 만나볼 수 있다. 

20일에서 24일까지는 골든구스를 애정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팝업스토어를 방문, 골든구스의 새로운 컬렉션 마라톤을 만나볼 수 있다. 

골든구스의 마라톤 팝업은 9월 15일부터 골든구스 공식 카카오채널의 예약하기 버튼을 통해 예약 가능하고, 현장 등록으로도 입장이 가능하다. 

빈티지하면서도 트렌디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마라톤 컬렉션은 오는 20일 공식 출시되어 골든구스 온라인 스토어와 서울 플래그십을 포함해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9월 26일부터 10월 12일까지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4층의 연결 브릿지에서 동일한 컨셉의 팝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 골든구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