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슈가-미첼앤네스, NBA 의류 캡슐 컬렉션 발표 [KDF SUGA]
상태바
방탄소년단 슈가-미첼앤네스, NBA 의류 캡슐 컬렉션 발표 [KDF SUGA]
  • 이수빈
  • 승인 2023.08.28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프로농구(NBA)와 미첼앤네스는 28일 NBA 앰버서더인 방탄소년단(BTS) 멤버 슈가와 협업한 새로운 NBA 캡슐 컬렉션을 발표했다. 미첼앤네스는 스포츠 의류를 전 세계적으로 공급하는 업체다. 

BTS 멤버로 래퍼, 작곡가와 프로듀서로 활동 중인 슈가는 브루클린 네츠, 시카고 불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LA클리퍼스, LA레이커스, 뉴욕 닉스 등 여섯 NBA 팀 브랜드의 티셔츠, 후드티, 재킷, 반바지, 헤드웨어가 특징인 의류 라인에 창의적인 디자인을 제공하는데 일조했다.

슈가가 최근 솔로 월드투어 SUGA | Agust D TOUR ‘D-DAY’의 일환으로 공연한 미국 도시들을 기준으로 NBA팀들이 선정됐다. 

미첼앤네스의 새로운 SUGA X NBA 캡슐 컬렉션은 슈가와 NBA의 관계를 나타내기 위해 슈가의 Agust D 모니커로 표시됐고, 이번 앨범 D-DAY에서 영감 받은 여러 디자인 모티브를 포함할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앞으로 몇 주 안에 선별된 오프라인 및 온라인 NBA 스토어, 미첼앤네스 스토어, 위버스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슈가는 "NBA와 특별한 협업을 통해 NBA 캡슐 컬렉션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NBA와 함께 새로운 것들 많이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슈가는 지난 9월, NBA 챔피언인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워싱턴 위저즈가 두 차례 프리시즌 경기를 치른 ‘NBA Japan Games 2022’에 참석했다. 슈가는 코트사이드에 앉아 NBA 선수 및 레전드들과의 만남을 포함한 비하인더씬 콘텐츠를 소셜미디어에 게시했다. 

지난 1월 12일에는 LA 레이커스 경기장에 방문해 댈러스 매버릭스와 맞붙는 경기와 지난 4월 30일 마이애미 히트와 붙은 뉴욕 닉스의 2023 NBA 동부 컨퍼런스 준결승 1차전에도 참석했다. 가장 최근에 슈가는 2023 NBA 파이널 캠페인 “We Are All in the Finals”에 출연했다. 

사진 한세MK, NBA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