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다양한 스타일 다운재킷 아이더 23FW 아웃도어룩 공개
상태바
김수현, 다양한 스타일 다운재킷 아이더 23FW 아웃도어룩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8.2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아이더가 브랜드 새 모델 김수현과 함께한 '23년 가을, 겨울 시즌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젊음과 건강미 넘치는 김수현의 에너지와 아이더가 만나 올 시즌 선보일 정통 아웃도어 스타일을 멋스럽게 재해석했다.

이번 시즌 아이더는 도전, 모험 등 아웃도어의 본질을 강화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안한다. 업그레이드해 돌아온 스테디셀러 스투키 다운 재킷을 비롯, 시그니처 다운, 여성 전용 다운까지 아웃도어의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을 집약한 다채로운 다운 재킷을 만나볼 수 있다. 칼바람을 차단해 주는 방풍 재킷, 편안한 활동성을 제공하는 팬츠 등 아웃도어를 위한 최상의 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김수현은 다양한 기장의 다운 자켓을 매치해 올 시즌 참고하면 좋을 아웃도어 스타일을 연출했다. 설산을 배경으로 화이트 색상의 스투키 다운 재킷을 블랙 팬츠와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겨울 스타일을 선보였다. 롱 다운 재킷과 편안한 스타일의 맨투맨을 매치하여 스포티한 멋의 일상 웨어를 보여주었다.

김수현은 카리스마 있는 표정과 포즈로 아웃도어 브랜드만의 정체성을 감각적으로 전달했다. 설산, 등산로 등 자연 환경을 배경으로 한 스타일 연출에서 강인함을 보여주는 표정과 역동적인 포즈로 아웃도어의 생동감을 더했다. 

배우 김수현과 함께한 아이더의 2023년 가을·겨울 시즌 패션 화보 속 제품들은 전국 아이더 오프라인 매장 또는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아이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