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안마의자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 선봬
상태바
LG전자, 안마의자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3.08.0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는 오는 9일 안마의자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는 라운지체어 디자인의 가구형 안마의자다. 곡선형 외관과 코지 베이지, 클레이 브라운 2종의 오브제컬렉션 컬러로 선보인다. 앞뒤까지 6방향으로 움직이는 안마볼로 주무르기, 지압, 두드리기 등 손마사지와 유사한 6가지 핸드모션 입체안마를 구현했다.

신제품은 7가지 맞춤 안마 코스를 제공한다. ▲목과 어깨 위주로 주물러 주는 운전자 모드 ▲등과 엉덩이 위주로 주물러 주는 직장인 모드 등이 있다. 고객이 안마 범위와 동작, 위치, 속도, 강도를 직접 조정할 수 있는 ‘내마음 코스’도 특징이다.

LG전자는 제품에 무선 리모컨을 적용했다. 자석이 내장된 리모컨은 의자 옆면에 손쉽게 탈부착할 수 있다. 신제품은 저소음으로 설계됐다. 표준 코스 기준 소음은 약 35데시벨(dB) 수준이다. 내장된 블루투스 스피커를 통해 안마 중에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출하가는 309만원이며, 6년 계약 기준 렌탈 이용료는 월 5만9900원이다. 출시 프로모션으로 일시불 구매 시 1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며, 렌탈 계약 시 월 요금 1만원 할인과 모바일 상품권 10만원을 제공한다. 

렌탈로 이용할 경우 36개월 차에 베개, 등, 엉덩이 부분 가죽과 등 전용 쿠션을 무상 교체해 주며 제품클리닝과 작동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LG전자 백승태 부사장은 “안마 기능은 물론 인테리어까지 생각한 신제품이 오롯이 나를 느끼는 새로운 휴식이라는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LG전자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LG전자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