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에베, 접히고 펼쳐지는 '퍼즐 폴드 백' 론칭
상태바
로에베, 접히고 펼쳐지는 '퍼즐 폴드 백' 론칭
  • 이수빈
  • 승인 2023.07.04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에베가 '23 가을·겨울 프리 컬렉션에서 새로운 백 '퍼즐 폴드 토트백'을 선보였다. 로에베의 퍼즐 폴드 토트백은 2014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나단 앤더슨이 로에베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오리지널 퍼즐백의 기하학적 구조와 오리가미 백 아카이브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백으로 평면으로 납작하게 접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퍼즐 폴드 토트백은 유연하게 접히는 구조와 날카로운 각이 만나 형성한 건축적인 구조를 그래픽적으로 표현했다. 정교한 재단 테크닉과 스티치를 활용한 디자인은 한 번의 터치로 가방을 펼치거나 접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가볍고 휴대가 용이하며 다양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로 여행 가방으로도 손색이 없다. 스티치가 들어간 슬림한 핸들, 골드 컬러의 로에베 로고, 스웨이드 소재의 안감 등 작은 디테일로 가방의 완성도를 높였다.

광택감이 있는 카프 레더 소재를 사용한 퍼즐 폴드 토트백은 미디엄과 크로스바디로도 연출이 가능한 미니 사이즈의 여성 라인, 라지 사이즈의 남성 라인으로 전개된다. 여성 라인은 선샤인 오렌지, 브라이트 오커, 다크 카키 그린 컬러 총 세 가지 컬러로, 남성 라인은 씨사이드 블루, 헌터 그린, 블랙, 엄버 총 네 가지 컬러로 선보일 예정이다.

로에베 퍼즐 폴드 토트백은 7월 13일부터 전국 로에베 스토어와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로에베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