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우리집 해방가전' 프로모션... 최대 27만원 할인쿠폰
상태바
삼성전자, '우리집 해방가전' 프로모션... 최대 27만원 할인쿠폰
  • 박성재
  • 승인 2023.07.03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오는 31일까지 비스포크 주방가전을 만날 수 있는 '우리집 해방가전' 프로모션을 삼성닷컴 단독으로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비스포크 식기세척기와 인덕션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7만원 할인쿠폰부터 제품 환불 서비스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제품 인증 사진과 함께 상품평을 작성하면 5만원 상당의 요기요 모바일 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포토 상품평 이벤트'와 삼성카드 결제 시 금액대별 결제일 할인 적용 등의 혜택이 준비됐다.

'14인용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는 최대 110개까지 세척할 수 있는 대용량과 효율적으로 수납 가능한 Max Flex 3단 바구니를 갖췄다. '비스포크 인덕션'은 3400W 최고 출력으로 강력한 화력을 갖췄으며 모든 화구에 'ALL MAX 부스트'가 적용됐으며 팬 소음 최소화 설계와 DNC 기술이 적용돼 조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스마트싱스 쿠킹 서비스로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를 인덕션과 연동하면 인덕션에서 요리한 정보가 식기세척기에 전송돼 적합한 세척 코스를 추천해준다.

황태환 삼성전자 부사장은 "편리하고 스마트한 성능으로 자유로운 일상을 선사하는 비스포크 식기세척기와 비스포크 인덕션을 혜택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삼성전자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