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지, 나스와 함께 수분감 촉촉한 봄 메이크업 스타일 선보여
상태바
김용지, 나스와 함께 수분감 촉촉한 봄 메이크업 스타일 선보여
  • 이수빈
  • 승인 2023.04.27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김용지와 함께 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용지는 봄빛으로 물들인 화사한 메이크업 룩을 다채로운 방식으로 담아냈다. 

특유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목구비에 스프링 시즌의 상큼 발랄한 컬러감을 더했다. 눈부신 햇살 아래 더욱 맑고 촉촉한 립 메이크업과 함께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비주얼이 완성됐다.

화보에 함께 한 나스의 신제품 ‘에프터글로우 센슈얼 샤인 립스틱’은 립스틱의 선명한 컬러감과 립밤의 보습 및 케어 기능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제형의 제품이다. 

맑고 풍부한 발색과 동시에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해 촉촉한 립 케어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다채로운 컬러 구성과 생기 넘치는 마무리감으로 SS시즌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나스는 에프터글로우 센슈얼 샤인 립스틱 출시 기념으로 4월 27일부터 5월 9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나스의 신제품을 오프라인에서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행사로, 신제품 체험은 물론 사은품 증정과 각인 서비스, 메이크업 컨설팅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나스의 신제품 에프터글로우 센슈얼 샤인 립스틱은 오는 5월 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나스와 함께 한 김용지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5월호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더블유 코리아, 나스(NARS)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