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우드, 아웃도어&일상에서 멋스러운 ‘폴로티’시리즈 출시
상태바
웨스트우드, 아웃도어&일상에서 멋스러운 ‘폴로티’시리즈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4.27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젯아이씨의 스타일리시 어덜트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가 때 이른 더위에 맞춰 아웃도어와 일상활동을 아우르는 실용적인 폴로티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시즌 전략 상품인 릴렉스 반팔 폴로티는 편안한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스트레치성을 강화시켰고, 골지 원단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연출할 수 있다.

편안한 착용감 뿐 아니라 장기간 활동이나 강도 높은 활동에서도 내구성이 우수하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트레킹이나 캠핑, 골프와 같은 활동 외에도 수트 등과도 매치할 수 있어 폭 넓게 활용할 수 있다.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기본으로 블루, 네이비 등 총 7가지 색상으로 취향에 따라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시어서커 반팔 폴로티는 클래식한 느낌을 기본으로 한 오버핏 디자인으로 트렌디하고 젊은 감각을 연출할 수 있다.

시어서커를 사용해 원단 자체가 주는 스타일리시한 느낌과 함께 통기성과 신축성이 뛰어나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장할 수 있다. 요철감이 강하지 않은 잔잔한 시어서커 원단으로 실용성과 함께 밑단 스트링으로 캐주얼한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다. 다크 네이비, 그레이시 베이지 두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링클 반팔 폴로티는 독특한 링클 원단을 사용한 폴로티로 원단 자체에 주름이 잡혀 있어 몸에 달라 붙지 않아 통기성을 높였을 뿐 아니라 스트레치가 우수해 활동성이 높으며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이 장점이다.  

사진 웨스트우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