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네이쳐홀딩스 브롬톤 런던, 성수 TNH 랩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더네이쳐홀딩스 브롬톤 런던, 성수 TNH 랩 팝업스토어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4.04.1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영국 런던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브롬톤 런던(BROMPTON LONDON)’은 성수 TNH 랩에서 4월 19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1975년으로부터의 영감(Inspired by 1975)’를 콘셉트로 마련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1975년 브롬톤의 탄생부터 2024년 현재 브롬톤 런던에 이르기까지 런던과 싱가포르 등에서 직접 공수해온 브롬톤 컬렉션을 전시해 브롬톤의 헤리티지를 담아냈다. 

1층 브롬톤 아카이브. 영국런던과 싱가포르에서 공수해온 브롬톤 초기작부터 2024년 제품들이 전시돼 있다.
1층 브롬톤 아카이브. 영국런던과 싱가포르에서 공수해온 브롬톤 초기작부터 2024년 제품들이 전시돼 있다.

성수 TNH 랩 1층에서는 브롬톤 스케치에 영감을 준 비커톤부터 브롬톤 1세대 자전거까지 브롬톤의 역사를 관람할 수 있으며, 6층에서는 브롬톤 런던의 ▲그린포드 라인 ▲1975 라인 ▲익스플로어 라인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브롬톤 CEO 윌 버틀러 아담스가 TNH랩 브롬톤 아카이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오픈 당일인 19일은 브롬톤 CEO 윌 버틀러 아담스가 직접 참여하는 깜짝 이벤트가 진행된다. 윌 CEO가 더네이쳐홀딩스 용산 사옥부터 성수 TNH 랩까지 브롬톤 유저들과 함께 직접 브롬톤 자전거를 타고 이동해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국내 소비자들을 직접 만날 계획이다. 

TNH 6층 브롬톤 어패럴 전시관에서 브롬톤 1975를 설명하는 브롬톤 CEO 윌 아담스 버틀러.
TNH 6층 브롬톤 어패럴 전시관에서 브롬톤 1975를 설명하는 브롬톤 CEO 윌  버틀러 아담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말 방문객들에게는 브롬톤 자전거 시승 기회를 제공하며, 5월 12일까지 자전거를 이용해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리유저블백, 스티커, 브롬톤 텀블러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성수 TNH랩까지의 이동 거리를 인증하면 거리에 따라 할인율을 책정한 쿠폰을 제공한다. 

4월 19일부터 20일까지는 강촌 엘리시안에서 브롬톤 유저들을 위한 브롬톤 월드 챔피언십 코리아 2024(BWCK)가 개최된다. 브롬톤 런던은 골든 스폰서로 이번 행사의 친환경 원단 단체 티셔츠를 제작했으며, 포토존, 이벤트존, 체험존 등 총 3개의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브롬톤 CEO 윌 버틀러 아담스가 용산에서 성수까지 타고온 브롬톤.

사진 이수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