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사회복지사 1급 합격 지원...에듀윌, '초단기패스' 과정 운영
상태바
2023년 사회복지사 1급 합격 지원...에듀윌, '초단기패스' 과정 운영
  • 박홍규
  • 승인 2022.10.31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이 2023년 사회복지사1급 시험을 단기 합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초단기패스' 과정을 운영한다. '초단기패스' 과정은 2023년 시험일까지 과목별 합격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횟수와 상관없이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과정은 단기 합격을 위해 핵심만을 압축한 커리큘럼을 제시한다. 빈출이론 정리 및 핵심요약을 통해 개념 확립을 도우며, 과년도 기출풀이를 통해 출제경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와 함께 '온라인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하여 수험생이 시험 직전 최종 학습 점검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모의고사는 실전과 동일한 환경으로 구성됐으며, 최신 경향을 반영한 문제들을 수록했다. 문제풀이 후에는 '1:1 맞춤 성적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 과목 해설특강을 통해 취약부분을 개선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초단기패스 과정 수강생을 대상으로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수강생은 역대 기출 경향을 분석할 수 있는 '7개년 기출족보 특강', 심화과목 공략을 통해 고득점 취득을 돕는 '과락 탈출 키워드 특강' 등의 학습 자료를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은 "많은 합격생을 배출해낸 에듀윌에서 2023년 사회복지사1급 합격을 위한 노하우를 담아 초단기패스를 마련했다"라며 "에듀윌의 합격 비법을 통해 남들보다 빠르게 시험을 대비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시기 바라겠다"고 전했다.

사진 에듀윌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