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9월 해외 무착륙 비행 3회 실시…면세점 할인 및 적립금 혜택 제공
상태바
에어서울, 9월 해외 무착륙 비행 3회 실시…면세점 할인 및 적립금 혜택 제공
  • 김상록
  • 승인 2021.08.24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어서울 제공

에어서울이 9월에 김포~김포 해외 무착륙 관광비행을 3회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어서울의 9월 무착륙 비행은 12일, 19일, 25일에 진행한다. 김포국제공항을 출발해 일본의 다카마쓰(가가와현)을 선회 비행한 후 다시 김포국제공항으로 돌아온다.

에어서울은 롯데면세점, 신라 인터넷 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등과의 제휴를 통해 면세점 할인 및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기내 면세품은 에어서울 예약센터를 통한 사전 주문으로, 주류, 화장품 등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무착륙 비행은 일본 ‘사누키 우동’의 본고장인 다카마쓰(가가와현)의 테마 비행이다. 기내에서는 다카마쓰와 관련된 퀴즈 게임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펼쳐진다.

경품으로는 코로나19 종식 후 인천~다카마쓰 노선 운항이 재개되면 사용할 수 있는 고토히라 온천 고토산가쿠 1박 숙박권을 비롯해 다카마쓰의 특산물 ‘사누키 우동’ 등이다. 에어서울 김포~제주 왕복항공권과 에어서울 로고숍 ‘민트몰’의 디자인 상품들도 추첨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에어서울 해외 무착륙 비행의 항공권 가격은 총액 운임 기준 11만6000원부터다.

한편, 에어서울은 9월 17일에는 출발지와 도착지가 다른 해외 관광 비행을 실시한다. 김포를 출발해 일본 상공 선회비행 후 제주에 도착하는 여정으로, 롯데면세점 전세기로 운영될 예정이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