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웨딩박람회 in 하우스웨딩 테마로 대구결혼박람회 개최 확정
상태바
대구웨딩박람회 in 하우스웨딩 테마로 대구결혼박람회 개최 확정
  • 허남수
  • 승인 2021.02.03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K웨딩에서 그동안 선보였던 콘셉트와 색다른 주제로 2021대구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6일을 시작으로 7일까지 이틀 동안 진석타워 2층에서 개최되는 대구웨딩박람회는 in 하우스웨딩이라는 테마로 50명에서 100명 미만의 하객 수를 기준으로 기획할 수 있는 대구웨딩컨설팅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평소 야외&스몰 대구웨딩준비를 하던 예비부부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안전한 상황 속에서 프리미엄 스몰 웨딩을 꿈꿔왔다면 이번에 진행되는 박람회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대구 및 구미, 안동 등 경북지역에서도 쉽게 접근이 가능한 장소에서 개최되므로 대구웨딩플래너의 도움을 받고 싶지만 아직 알아보지 않았거나 결정하지 않은 경우라면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를 통해 필요한 대구웨딩정보를 제공할 플래너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창립 17주년에 맞이해 대구웨딩샵을 셀렉 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서포트를 한다고 전했다.우선 행사에 참석하는 커플들 중 사전 참가를 신청한다면 디자인과 컬러의 허니문 가방을 제공한다. 또한 대구웨딩스드메에 사용할 수 있는 현금 포인트를 제공하며, 최고 1만 포인트에서 최대 8만 포인트까지 얻을 수 있다.

만약 결혼 날짜는 이미 합의가 된 상태지만 대구예식장의 피크 타임과 맞물려 마음에 드는 곳을 찾지 못한 상황이더라도 대구결혼박람회를 통해 무료 섭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본 행사를 통해 웨딩홀을 예약하게 된다면 전체 계약금의 10만 원부터 50만 원 이내에 해당하는 지원금이 제공될 예정이며, 폐백까지 하게 될 경우 음식을 별도로 증정하므로 추가적인 비용을 들지 않는다. 그 외에 예도 예포 지원부터 피로연에 들어가게 되는 식비까지 할인되는 등 다양한 혜택을 겸할 수 있다.

또한 견적 내용을 분석해주는 서비스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때 진단이 가능한 항목은 스드메부터 뷔페, 폐백을 비롯해 본식에서 필요한 DVD 및 연주 등을 비롯해 한복과 각종 예물 및 신혼집 입주 용품과 허니문 등 디테일한 요소까지 포함돼 있다. 

OK웨딩 관계자는 "본 박람회는 이번 기회를 통해 일생에 단 한 번뿐이고 너무나도 소중한 시간이 누구보다 빛날 수 있도록 여러 업체의 특별 혜택으로 결혼 준비에 도움을 주는 행사"며 "그렇기에 다소 자유롭지 못한 사회 시국이라 할지라도 아쉬움 없이 기억에 남는 결혼 준비를 하기에 모자람이 없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OK웨딩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사전 신청으로 경험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