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육류수출협회, 13개 수제버거 브랜드와 ‘아메리칸 버거위크’ 진행... 역대 최대 규모
상태바
미국육류수출협회, 13개 수제버거 브랜드와 ‘아메리칸 버거위크’ 진행... 역대 최대 규모
  • 박성재
  • 승인 2024.05.13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내달 2일까지 국내 수제버거 브랜드를 지원하고 응원하는 ‘2024 아메리칸 버거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8년째 진행해오고 있는 아메리칸 버거위크는 미국산 육류를 사용해 고품질의 수제버거를 선보여온 브랜드의 홍보를 돕고, 행사 기간 동안 특정 메뉴를 합리적인 혜택가에 선보이는 업계 대표 프로모션이다. 

올해는 13개 수제버거 브랜드의 전국 50개 매장이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참가 브랜드는 GTS버거, 래빗홀버거, 멜팅소울, 밤가시버거, 버거보이, 버거브라더, 브로버거, 세븐패티버거, 슈퍼두퍼, 올더웨이, 텍사스로드하우스, 폰버거, 플렉스버거 등이다.

참가 브랜드의 행사 메뉴를 매장에서 식사 또는 포장 주문 시 2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쿠팡이츠로 배달 주문 시에도 최대 5000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박준일 미국육류수출협회 한국지사장은 “그동안 미국산 육류의 가치에 깊이 공감하고 뜻을 함께 해온 수제버거 외식업주 및 고객 여러분들 덕분에 8번째 ‘2024 아메리칸 버거위크’를 개최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 미국육류수출협회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