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임영웅의 공약까지 앞으로 10만, 첫 음방 '쇼!음악중심' 영상 90만뷰 돌파
상태바
‘미스터트롯’ 임영웅의 공약까지 앞으로 10만, 첫 음방 '쇼!음악중심' 영상 90만뷰 돌파
  • 이태문
  • 승인 2020.04.05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음원 차트 1위, 음방 화려한 데뷔에 이어 지상파 1위 등극을 향한 놀라운 질주
팝트로트로 전세대 인기몰이에 이어 세계무대로 "전세계 음악팬들에게 K트롯을 알리도록 노력하겠다"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의 거침없는 인기몰이가 전미후무한 대기록을 세우고 있다.

가수 임영웅은 5일 오전 뉴에라프로젝트(New Era Project)를 통해 어제 4일 오후에 방송된 MBC TV의‘쇼! 음악중심’출연 소감을 전했다.

꿈에 그리던 음악방송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임영웅은 “생각하지도 못했던 무대에 서게 되어 아직도 흥분과 설렘이 남아있다. 저는 트로트 가수다. ‘미스터트롯’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고, 팬들의 응원 덕분에 ‘음악중심’ 무대까지 오르게 됐다. 너무나 훌륭한 K-POP 스타들과 함께 무대에 서게 돼 감사하다”며 팬들에 대한 감사의 뜻을 밝혔다.

[사진 = MBC ‘쇼 음악중심’ 방송 화면, 네이버TV 화면 캡처]
[사진 = MBC ‘쇼 음악중심’ 방송 화면, 네이버TV 화면 캡처]

아울러 “제가 팬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방법은 K-TROT가 대한민국 대중음악의 한 장르로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것이라 생각한다”며 “더 나아가 전 세계의 음악팬들에게 K-TROT를 알릴 수 있도록 선배님, ‘미스터트롯’ 동료들과 함께 노력할테니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찬 포부와 함께 응원을 부탁했다.

임영웅은 '쇼! 음악중심’에서 지난 3일 정오에 발표한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를 라이브로 선보였고,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 무대 클립은 하루 만에 90만뷰를 돌파했으며, 하트와 댓글 수 또한 각각 약 3만개와 약 2만개가 달려 최근 가장 주목 받는 핫한 아티스트임을 입증했다. 오늘 중으로 100만뷰 돌파가 확실시돼 단 하루 만에 전무후무한 대기록을 세우게 됐다.

이에 임영웅은 “만약 제 무대 영상이 조회수 100만뷰를 넘는다면 ‘이제 나만 믿어요’를 직캠 라이브로 만들어서 여러분께 선물로 전해드리겠다. 응원 기대하겠다. 항상 감사하다”며 100만뷰 공약까지 제시해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는 지난 3일 정오 국내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자마자 이날 오후 3시 벅스, 소리바다, 바이브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그밖에 지니, 멜론 등 주요 음원차트에서도 최상위권에 안착해 대박 행진을 시작했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종합편성채널 역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린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우승자 특전곡이며, 대한민국 최고의 히트 작곡가 조영수와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사랑의 재개발’ 이후 임영웅을 위해 다시 뭉쳐 만든 노래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고마움을 표현했다. 

글 = 이태문 도쿄특파원 gounsege@yahoo.co.jp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