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준비하는 호텔의 자세, ‘힐링’이 뜬다
상태바
가을을 준비하는 호텔의 자세, ‘힐링’이 뜬다
  • 김선호
  • 승인 2016.08.23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풍에 물들 도심, 그 안에 도심관광
무더위에 지친 심신엔 휴양이 필요해

올해 여름, 지속적인 폭염이 이어지며 심신이 지쳤다. 가정에서 마음껏 냉방기를 가동할 수도 없으니 그럴 법도 하다. 다가오는 가을이 이때만큼 반가운 적이 있을까? 무더위로 아스팔트 위에 녹초가 되어버린 이들이 머나먼 휴양지를 향하기엔 이미 발이 무거워졌다. 가까운 도심 속 힐링이 필요한 지금, 호텔은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며 이용객에게 가을을 선사하고 있다.

…가을이 담긴 도심 속 로맨스, ‘폴 인 더 시티’

h0823_002 사진제공: 롯데호텔/ 롯데시티호텔마포 전경

도심 속에서 실속 있는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상품이 출시됐다. 서울 시내 4곳에 위치한 롯데시티호텔(명동·구로·김포공항·마포)이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 간 가을 전용 패키지 ‘폴 인 더 시티(Fall in the City’을 선보이며 연인들을 유혹하고 있다.

스탠다드 객실 1박, 오설록 러브티 1상자와 잎차를 우려마실 수 있는 오설록 티 전용 텀블러로 구성된 ‘폴 인 더 시티 Ⅰ’ 패키지 상품은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도심의 가을을 즐기며 연인과 함께 호텔 속 로맨스를 쓸 수 있다. 특히 롯데시티호텔마포에서 투숙할 경우 스탠다드 또는 슈페리어 더블, 디럭스 트윈 객실 중 선택이 가능하며 러쉬(LUSH) 입욕제도 함께 준비돼 심신의 피로를 풀 수 있다.

호텔 뷔페 레스토랑의 조식을 원한다면 ‘폴 인 더 시티 Ⅱ’ 상품을 선택하면 된다. ‘폴 인 더 시티 Ⅰ’과 같은 객실에 성인 조식 2인과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가 추가된 패키지다.

…산과 강이 만난 W 서울 워커힐

h0823_004 사진제공: W 서울 워커힐/ W 서울 워커힐의 원더풀 룸 전경

가을 대표하는 단풍과 그 색에 물든 강이 W 서울 워커힐에 있다.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W 서울 워커힐 호텔은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맞아 ‘휴엘 유어 바디(FUEL YOUR BODY)’ 패키지를 론칭했다.

단풍으로 물든 아차산의 가을 풍경을 한껏 즐길 수 있는 원더풀 룸 1박, 뷔페 ‘스타일’ 2인 조식, 수분 충전과 휴식을 위한 어웨이 스파 사우나 ‘워터 존’ 2인 무료 입장으로 패키지가 구성됐다.

가장 주목되는 것은 ‘워터 존’이다. ‘워터 존’에선 자신에게 맞는 온도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한 워터 풀, 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데크에 위치한 야외 히노끼 탕(여성 전용)과 허브를 이용한 입욕 체험이 제공되기 때문. 이외에도 피트니스 센터 ‘핏(FIT)’과 한강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실내 수영장 ‘웻(WET)’ 무료 입장, 스파 트리트먼트 10% 할인이 제공된다.

좀 더 합리적인 가격대에 W 서울 워커힐을 만나보고 싶다면 ‘스마트’ 가을 패키지를 선택하면 된다. 해당 상품은 모바일 또는 온라인 사이트로 예약 시 주중에만 이용이 가능하며, 9월 5일부터 30일까지 특가로 선보여 실속형 이용객에게 알맞다. 원더풀룸 1박, 뷔페식 2인 조식,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 수영장 무료입장이 제공된다.

h0823_003 사진제공: W 서울 워커힐/ W 서울 워커힐의 원터 존 전경

…가을 타는 ‘혼텔족’을 위한 구성

h0823_005 사진제공: 머큐어 호텔/ 머큐어 호텔에선 ‘가을타는 머큐어’ 패키지 판매 기간 동안 패키지를 직접 체험하고 인증샷을 #머큐어강남, #호텔패키지 2가지 해시태그로 업로드 하면 M CAFE에서 illy 커피 2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강남 역삼에 위치한 머큐어 호텔은 ‘선선한 가을을 즐기는 모든 방법’이란 콘셉트로 ‘가을 타는 머큐어’ 세 가지 상품을 출시했다.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을을 즐기는 ‘혼텔족(홀로 호텔을 즐기는 사람)’의 마음을 단풍으로 물들일 계획이다.

‘가을타는 머큐어’ 패키지는 최고급 듀벳 침구로 베딩된 쾌적함을 자랑하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함께 홍시브런치, 하이네켄생맥주 2잔, 스크래치북 패키지 중 1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홍시브런치’ 패키지는 브런치와 홍시 주스로 구성 되어 있다. 브런치는 메인인 와플과 프렌치 토스트 중 하나를 선택하면 베이컨과 수제소시지, 리코타 치즈샐러드, 홍시 주스 2잔이 1층의 M CAFE에서 제공 될 예정이다. 시원한 가을 저녁을 하이네켄 생맥주 2잔과 3가지 디핑소스를 곁들인 바삭한 감자칩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생맥주패키지’ 역시 M CAFE에서 만날 수 있다.

뜨거운 여름에 지친 심신을 달래 줄 새로운 힐링 방법을 찾는다면, ‘#스크래치북’ 패키지가 준비돼 있다. 라고 디자인의 스크래치북 안에 동봉 된 스크래치 펜을 이용해 수록되어 있는 8가지 도시의 밑그림을 벗겨내면 화려한 도시야경이 수놓아진다. 스크래치북은 체크인 시 프론트에서 제공 된다.

한편, 호텔이 추석을 맞아 고품격 선물 세트도 선보이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국내 첫 정식 출시하는 싱글몰트 위스티 2종 와인 세트를 비롯해 세계 각지의 유명 식료품과 해당 호텔 소믈리에가 직접 선정한 부티크 와인으로 구성한 4종의 햄퍼 세트, 각 분야 전문가가 직접 엄선한 5종의 스페셜 셀렉션 등을 내놨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