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가정의달 온라인 한우장터’ 개최... 최대 60% 할인
상태바
한우자조금, '가정의달 온라인 한우장터’ 개최... 최대 60%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4.05.02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우자조금)는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가정의달 온라인 한우장터’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온라인 한우장터는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생산자와 소비자가 직접 만나 유통단계를 축소해 고품질 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소프라이즈 2024 대한민국 한우세일’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가정의달 맞이 온라인 한우장터에서는 1++등급부터 1등급까지의 한우 등심·채끝 등 구이류와 불고기, 국거리(사태), 양지를 대형마트 정상가 대비 40~60% 할인 판매된다.

또 구이·정육류 외에도 육포·곰탕·장조림 등 한우 가공품과 잡뼈·우족 등 보양식으로 활용할 수 있는 한우 부산물을 특별가에 만날 수 있다.

참여 브랜드는 강원한우(강원), 경북대구한우 한우왕(경북, 대구), 녹색한우(전남), 서경한우(경기), 영풍축산(경북), 안동봉화축협한우(경북), 참품한우(경북), 우리한우365(경북), 울산축협한우(울산)  등 모두 16개의 전국 각지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동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과 지인에게 한우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품질 좋은 한우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온라인 한우장터 행사를 준비했다“며 "맛 좋고 영양가 높은 한우와 함께 가족들과 단란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