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 여름 리조트 룩 ‘모던 마리너' 컬렉션 선봬
상태바
닥스, 여름 리조트 룩 ‘모던 마리너' 컬렉션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4.05.02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의 닥스가 여름 시즌을 앞두고 세련된 리조트 룩을 제안하는 24년 ‘모던 마리너(Modern Mariner)’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영국의 마리너(선원)에서 영감을 받아 바다와 여름의 자유로운 감성을 담은 여름 컬렉션이다. 

클래식한 ‘마린 룩’ 스타일을 닥스만의 모던함으로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마린 룩’ 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스트라이프 패턴을 중심으로 다양한 헤리티지 사파리 재킷, 니트, 린넨 셔츠 등 여름 리조트 룩 아이템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인 ‘헤리티지 사파리 재킷’은 닥스의 하이엔드 라인에 속하는 'OBS(Old Bond Street)'라인 이태리 펠라 사의 울 린넨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착용감과 쾌적한 통기성을 갖춘 여름 아우터다. 입체감 있는 4 포켓과 벨트 디테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여름과 어울리는 블루, 베이지 스트라이프 두 컬러로 선보인다. 

크로쉐 조직이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서머 니트’는 한층 캐주얼한 아이템으로 린넨 터치 면 원사와 스트라이프 패턴이 어우러져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린넨 100% 소재의 여름 대표 아이템인 ‘스트라이프 린넨 셔츠’는 이태리 파울로 바세티 사의 린넨으로 부드러우면서 시원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닥스는 영국 왕실의 ‘로얄 워런트(Royal Warrant)’를 수여 받아 품질과 가치를 공인 받은 차별화된 브랜딩 구축을 이어오며 올 봄여름 시즌 현대적인 클래식함을 앞세운 컬렉션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24년 봄·여름 시즌 ‘뉴 런던’ 컬렉션, 여름 시즌 ‘서머 크래프트’ 컬렉션 등을 잇따라 출시하며 조용한 럭셔리와 미니멀리즘 패션을 선호하는 닥스 기존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그 중에서도 여름용 자켓 매출은 3~4월 기준 전년 대비 약 50% 성장세로 호조를 보이고 있다. 

닥스 남성의 새로운 ‘모던 마리너’ 컬렉션은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과 전국 닥스 남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닥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