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핑크퐁컴퍼니, 부산광역시와 ‘24 아기상어 부산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더핑크퐁컴퍼니, 부산광역시와 ‘24 아기상어 부산 페스티벌’ 개최
  • 이수빈
  • 승인 2024.04.29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핑크퐁 아기상어가 330만 부산 시민을 만난다. 더핑크퐁컴퍼니가 부산광역시와 함께 5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부산시민공원 하야리아잔디광장에서 2024 아기상어 부산 페스티벌 ‘안녕, 부산!’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안녕, 부산!’ 페스티벌은 지난 '22년 더핑크퐁컴퍼니와 부산광역시가 체결한 ‘아기상어 부산 고향 프로젝트 업무협약’의 후속 사업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 2회째를 맞는다. 전 세계 유튜브 조회수 1위에 등극한 글로벌 인기 IP ‘핑크퐁 아기상어(이하 아기상어)’의 파급력을 기반으로 부산시의 핵심 지역관광콘텐츠를 공동 개발하겠다는 목표다.
 
더핑크퐁컴퍼니는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축제 기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존과 문화공연을 선보이며 부산 시민들은 물론, 가족 단위 나들이객의 방문을 적극 유도할 계획이다. 높이 13m에 달하는 초대형 아기상어 에어벌룬이 부산시민공원 하야리아잔디광장에 전시돼 시민들을 반긴다. 

▲바닷속 아기상어 세계관을 테마로 총 6종으로 구성된 대형 에어바운스존 ▲아기상어와 함께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스페셜 캐릭터 포토존 ▲아기상어 색칠놀이존 및 풍선 이벤트를 운영한다.

5일 어린이날 당일에는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댄스파티’ 공연 ▲부산시 소통 캐릭터 ‘부기’와 ‘아기상어’가 함께하는 스페셜 퀴즈쇼 ▲매직쇼와 버블쇼 등 특별 프로그램이 펼쳐져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핑크퐁 및 부산시 공식 SNS, 부산관광포털 비짓부산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스티벌 개최에 앞서, 더핑크퐁컴퍼니와 부산시의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MV) ‘안녕, 부산!’도 공개된다. 상어가족이 시티투어버스를 타고 광안리, 깡통시장 등 부산의 대표 관광명소를 여행하며 다채로운 볼거리와 먹거리를 소개하는 내용을 담았다. 29일 오후 1시 핑크퐁, 비짓부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더핑크퐁컴퍼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