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떼 앙팡, 24 여름 2차 바캉스 룩 컬렉션 출시
상태바
마리떼 앙팡, 24 여름 2차 바캉스 룩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4.17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키즈 라인 ‘마리떼 앙팡’이 24 여름 2차 컬렉션을 출시했다. 1차 컬렉션에 이어 ‘프렌치 무드의 키즈웨어’를 콘셉트로, 온 가족이 함께 연출할 수 있는 코디에 집중한 아이템을 출시하며 트렌디한 패밀리 바캉스룩을 선보인다. 

공개된 마리떼 앙팡 컬렉션은 클래식 로고 크롭 티셔츠와 같은 베이직 아이템뿐만 아니라 무지개, 꽃, 베어 등의 일러스트를 활용한 티셔츠, 숏 슬리브 옥스퍼드 셔츠 등 1차 컬렉션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제품군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잡화 역시 클래식 로고 볼캡을 비롯, 간절기에 착용 가능한 니트 재질의 베레모와 크로셰 버킷 햇 등이 공개됐고, 리본 헤어밴드, 하트 스크런치 등 러블리한 디테일의 헤어 아이템도 두루 만나볼 수 있다. 베이직한 디자인의 스니커즈 아이템을 선보이며, 키즈 라인 아이템의 무한 확장을 예고했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헤리티지인 데님 아이템도 강화됐다. 어덜트 라인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공개된 버뮤다 데님 팬츠와 오버롤 데님 스커트, 데님 플리츠스커트에도 플라이 택, 레더 라벨 등의 디테일을 그대로 담아냈다.

 

4세부터 11세까지 폭넓은 연령대별 사이즈로 출시되는 ‘마리떼 앙팡의 24 여름 2차 컬렉션은 4월 17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29CM, W컨셉, HAGO, SSF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함께 공개된다. 발매를 기념하여 4월 28일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는 최대 15%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사진 마리떼 앙팡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