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더 강력한 시원함 '온더락 아이스 시리즈' 선봬
상태바
아이더, 더 강력한 시원함 '온더락 아이스 시리즈'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4.04.17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더가 더욱 강력한 냉감 효과로 업그레이드된 아이더의 대표 냉감 웨어 ‘온더락 아이스 시리즈’를 출시했다. 원단 접촉 시 시원함이 느껴지는 접촉 냉감 기능과 피부의 열을 흡수해 지속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하는 흡열 냉감 기능을 모두 갖춘 아이스 웨어다.

올 여름시즌을 대비, 3배 강력한 PCM(열을 잘 흡수하고 방출하는 상변환물질) 캡슐과 청량감을 주는 자일리톨 냉감 효과 소재를 사용, 입는 순간부터 향상된 시원함과 쾌적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온더락 아이스 팬츠’는 피부에 닿을 때마다 시원함이 느껴지는 냉감 원단이 옷 전체에 사용되어 입는 내내 쾌적하고 시원한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땀이 차기 쉬운 허리와 발목 부분에 아이스 밴드가 적용되어 차별화된 냉감 효과를 선사한다. 8 Way 스트레치 소재 사용으로 어떠한 아웃도어 활동에도 제약 없는 움직임이 가능하다. 

남성 제품의 경우, 카고, 슬랙스 팬츠와 함께 올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온더락 에어리(AIRY) 팬츠’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온더락 에어리 팬츠’는 경량 소재로 더욱 가볍고 한 여름까지 시원하게 착용 가능하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직장인 출퇴근 팬츠로도 제격이다. 여성 제품은 조거, 카고, 테이퍼드, 플레어, 슬랙스 팬츠 등 다양한 핏과 실루엣 구성으로 체형과 선호 스타일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올여름 더위를 대비해 냉감 팬츠 외에도 폴로티, 라운드티 등 다채로운 제품 구성의 ‘온더락 아이스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아이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