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단 한 번! 본에스티스 스페셜 데이, 14일 ‘파이데이’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1년에 단 한 번! 본에스티스 스페셜 데이, 14일 ‘파이데이’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4.03.13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탈 뷰티 앤 라이프 그룹 본에스티스(VONESTIS)가 3월 14일, ‘파이데이(piDay)’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스메틱 브랜드 ‘파이테라피(piTherapy)’,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이코어(piCore)’ , ‘파이헤리티지(piHeritage)’까지 본에스티스 내 3개 브랜드명 앞에 공통적으로 붙여진 ‘pi’는 무한대로 끝없이 퍼져나가는 원주율처럼 무한한 아름다움을 그려가는 본에스티스의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 것이다. 

 

본에스티스는 이번 ‘파이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브랜드 창립 이래 단 한 번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지 않았던 노세일 브랜드 파이테라피는 본에스티스 뷰티 앤 스파 한남 오프라인 매장에서 일부 품목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인 자사몰에서는 3월 18일까지 ‘파이코어’ 전 제품 대상 특별 할인 및 디스커버리 제품의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 다양한 제품들을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해 볼 수 있다.

3월 14일부터 각 브랜드의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와 파르나스 제주 호텔 이용 고객 대상으로 파이코어 제품 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3월 14일 ‘파이데이’ 당일에는 본에스티스 본사에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방문해 창립 기념일을 축하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파이코어의 대표 라인 디퍼런씨™ 는 극한의 환경에서도 자생하는 해양 마이크로바이옴 발효 추출액, 독자 개발된 파이 카밍 펩타이드 콤플렉스™, 고귀한 해양 식물 배합액으로 구성,무너진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고 건강한 피부로 되돌려준다. 수딩크림과 멜팅크림이 베스트 제품으로 각각 또는 함께 레이어링 해서 그날의 피부 컨디션에 맞게 사용이 가능하여 탄탄한 마니아층을 만들어가고 있는 중이다.

사진 본에스티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