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 에뜨와 오가닉, 롯데리조트 속초와 예비맘 위해 맞손 [KDF ETTOI]
상태바
아가방 에뜨와 오가닉, 롯데리조트 속초와 예비맘 위해 맞손 [KDF ETTOI]
  • 이수빈
  • 승인 2024.03.13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가방의 유아동복 브랜드 에뜨와(ETTOI)에서 론칭한 프리미엄 오가닉 스킨케어 브랜드 ‘에뜨와 오가닉’이 롯데리초트속초 ‘D라인 캠프’ 프로모션에 파트너사로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뜨와 오가닉은 에뜨와에서 처음 선보이는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다.

 

까다로운 오가닉 인증을 더블로 받을 만큼 신뢰도를 입증 받은 제품으로 구성됐다. 유럽연합 코스모스 유기농 인증과 더불어,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 유기농 화장품 인증까지 받아 ‘자연이 선물하는 첫 오가닉 러빙(First Organic Loving)’이라는 슬로건 아래 가장 자연과 가깝고 안전한 성분의 유아 스킨케어 제품을 전개한다. 

롯데리조트속초에서 진행하는 D라인 캠프는 오는 3월 17일 1박 한정 호텔 투숙 전용 상품 패키지로 호텔타입 객실 1박과, 예비맘들을 위한 웰컴 베이비기프트, 산전교육, 기저귀케이크 만들기 등 예비 산모에게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로 준비됐다. 

D라인 캠프에 참여하는 예비맘들에게 제공되는 ‘웰컴 베이비기프트’에는 미니어처 파우치와 세럼, 로션, 크림, 탑투토워시 샘플 4종으로 구성되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에뜨와 오가닉 트래블키트’를 제공한다.

사진 아가방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