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뮤, 봄 웨딩 시즌 예비신부를 위한 홈케어 제품 공개
상태바
파뮤, 봄 웨딩 시즌 예비신부를 위한 홈케어 제품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4.03.13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웨딩 시즌이 다가오면서 예비 부부들의 준비가 한창이다. 신부들은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다. 큰 비용과 시간이 드는 에스테틱샵을 대신해 간편하지만 꾸준한 효과를 볼 수 있는 홈케어에 관심이 쏠린다. 

파뮤에서는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을 위한 홈케어제품을 선보였다. 홈케어의 첫 단계에 사용하면 좋을 저자극 알코올 프리 워터 토너 '오 드 카멜리아'와 수분세럼 일루미너스 벨벳과 크림이다.

오 드 카멜리아 토너는 피부의 해독작용을 돕는 원료를 사용해 피부 바탕을 건강하게 유지해주며 빠른 진정을 돕는다. 수분 벨벳 세럼 '일루미너스 벨벳'은 수분 손실 방지, 피부 속 건조 개선 효과가 있으며 오일의 풍부한 영양감까지 가진 세럼이다. 

기초관리의 마지막 단계 '아이디얼 크렘 리치'는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탄탄함을 느낄 수 있는 리치 텍스처 크림이다. 피부에 효과적으로 스며드는 리포좀 공법으로 세포의 손상을 막아주는 동시에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해 피부 광채를 찾아준다. 

여기에 한가지 더한다면 더블 레이어링 멀티 세럼 '듀얼 에센스 카멜리아'로 마무리하면 좋다고 파뮤측은 덧붙였다. 안개처럼 분사되는 고운 입자가 특징으로 동백나무꽃수와 오일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 준다. 스킨케어 단계에서는 물론 메이크업 전후, 평소 속당김이 있을 때 등 수시로 뿌려주면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사진 파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