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혼수가전 구매방법 세가지 소개
상태바
전자랜드, 혼수가전 구매방법 세가지 소개
  • 박성재
  • 승인 2024.03.1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랜드는 3월 결혼 시즌을 맞아 신혼부부가 혼수 가전을 준비하는 방법 세 가지를 소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달부터 브랜드 혼합 패키지인 ‘전국민 1등 패키지’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가전 선택 폭을 넓히는 동시에 최대 458만원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TV와 냉장고를 특정 제조사 품목으로 선정한 뒤 세탁기와 의류관리기를 다른 제조사 품목으로 선택해도 온라인 최저가보다 큰 할인 폭을 유지하는 행사다. 패키지 품목을 전자랜드 소비자 판매 선호도와 인기 순위가 높은 모델로 선정했다.

신혼집을 구하느라 목돈을 많이 사용했다면 전자랜드의 ‘가성비 실속 패키지’를 추천한다. 전자랜드에서 TV와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밥솥 등 필수 가전 5가지 특가 모델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300만원대에 모두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를 마련했다. 

신혼집에 단일 가전제품만 필요하다면 단순 변심으로 반품됐으나 포장을 뜯지 않은 ‘리퍼비시’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특가로 살 수 있다.

신혼 때 사는 가전제품은 10년 이상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전국 전자랜드 매장에 방문하면 150여개의 국내외 브랜드 가전을 전문상담사의 설명과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전자랜드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는 가전제품뿐만 아니라 간편식 및 가공식품 등 식품류부터 캠핑용품, 골프채 등 여가용 물품까지 판매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전자랜드는 신혼부부의 최신 니즈를 반영한 여러 할인 상품을 개발해 조금이라도 더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라며, “전자랜드 전국 매장에 방문해 합리적 가격에 혼수 가전을 구매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전자랜드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