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 뉴 골프 컬렉션 출시를 발판으로 투미 스포츠 라인업 확장
상태바
투미, 뉴 골프 컬렉션 출시를 발판으로 투미 스포츠 라인업 확장
  • 이수빈
  • 승인 2024.03.07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미(TUMI)가 투미 스포츠의 확장판인 새 골프 컬렉션을 선보이며 골프 선수와 골프 애호가 모두에게 고기능 럭셔리 골프 컬렉션 입지를 더욱 넓혀가고 있다. 투미의 DNA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상징인 내구성과 혁신적인 소재, 디자인을 결합한 제품으로 구성해 코스 안팎의 다양한 상황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골프 컬렉션은 블랙 & 오프화이트/탄 (Black & Off-White/Tan)의 두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보호기능이 뛰어난 FXT 발리스틱 나일론 (Ballistic Nylon)과 내외부의 다양한 정리용 포켓을 특징으로 골퍼에게 필요한 모든 게임 향상 기능과 그외의 더 많은 것을 갖추도록 디자인 됐다. 

최대 14개의 클럽을 보관할 수 있는 골프 카트백 (Golf Cart Bag)은 골프용 필수품을 보관할 수 있는 다양한 포켓과 USB-C 충전포트, 레인 커버 등이 포함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코스를 걷거나 카트를 이용하는 골퍼를 위한 골프 스탠드백 (Golf Stand Bag)은 한쪽 어깨 또는 양 어깨로 착용할 수 있는 탈착식 패딩 백팩 스트랩이 장착되어 있고, 14개의 클럽을 보관할 수 있으며 스텐드백 또한 USB-C 충전 기능을 제공한다. 

백팩으로 전환이 가능한 골프 더플백과 드라이버, 우드, 하이브리드 클럽에 맞게 제작된 3팩 골프 클럽 커버 세트등 다양한 제품을 포함한다. 투미 특유의 커스텀 서비스인 모노그램 기능을 갖추어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며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골프 컬렉션의 출시와 함께 세계 최고의 선수들에게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려는 지속적인 헌신의 증거로 투미는 PGA, LGPA투어의 공식 여행가방 (Official Luggage)으로 선정됐다. 

투미 스포츠의 연장선인 골프 컬렉션은 전세계 투미 매장과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투미(TUMI)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