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보드 ‘핫100’ 첫 진입 르세라핌 "이렇게 빨리 이루어질 줄 상상 못해"
상태바
빌보드 ‘핫100’ 첫 진입 르세라핌 "이렇게 빨리 이루어질 줄 상상 못해"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4.03.07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세라핌. 사진=쏘스뮤직 제공

걸그룹 르세라핌이 데뷔 후 처음으로 빌보드 ‘핫100’에 진입한 소감을 밝혔다.

르세라핌의 미니 3집 타이틀곡 ‘EASY’는 최신(3월 9일 자) 미국 빌보드 메인 송차트 ‘핫100’에 99위로 진입했다. 2022년 5월에 데뷔한 르세라핌의 첫 ‘핫 100’ 차트인이다. 

이들은 7일(한국시간) 소속사 쏘스뮤직을 통해 "빌보드 ‘핫100’ 입성은 늘 마음 한편에 조심스레 갖고 있던 꿈인데, 이렇게 빨리 이루어질 줄은 상상도 못 했다.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는다"며 "많은 분께서 저희의 노력을 알아주신 것 같아 뿌듯하고 영광스럽다"고 말했다.

르세라핌은 "원동력이 돼주는 피어나(르세라핌 팬덤명) 분들께 가장 감사하다.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며 "음악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즐기는 팀이 될 테니 지켜봐 달라"고 했다. 

이들은 "후속곡 ‘Smart’ 활동을 앞두고 정말 좋은 자극을 받았다. ‘Smart’ 무대를 통해 르세라핌의 성장을 다시 한 번 보여드리겠다. 남은 음악방송도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르세라핌은 7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서 후속곡  ‘Smart’ 무대를 펼친다. 

한국면세뉴스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