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욱과 열애 카리나, 팬들에게 사과 "얼마나 실망했을지 잘 알고 있어"
상태바
이재욱과 열애 카리나, 팬들에게 사과 "얼마나 실망했을지 잘 알고 있어"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4.03.06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리나(왼쪽), 이재욱(오른쪽). 사진=연합뉴스

배우 이재욱과 열애 중인 걸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팬들에게 사과했다.

카리나는 5일 자신의 개인 SNS 계정에 올린 자필 편지를 통해 "우선 많이 놀라게 해드려 죄송하고 또 많이 놀랐을 '마이'(에스파 팬덤명) 들에게 조심스러운 마음이라 늦어졌다"며 "그동안 저를 응원해준 '마이'들이 얼마나 실망했을지 그리고 우리가 같이 나눈 이야기들을 떠올리며 속상해하고 있다는 것도 잘 알고 있다. 그 마음을 저도 너무 알기 때문에 더 미안한 마음이 든다"고 말했다.

이어 "혹여나 다시 상처가 되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을 무릅쓰고 이런 글을 쓰는 이유는 데뷔한 순간부터 저에게 가장 따뜻한 겨울을 선물해준 팬분들에게 진심으로 미안한 마음을 전달하고 싶었기 때문"이라며 "'마이'들이 상처받은 부분 앞으로 잘 메워나가고 싶다. '마이'들에게 항상 진심이었고 지금도 저한테는 정말 소중한 한 사람 한 사람"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제 마음을 다 표현하기에 짧다면 짧은 글이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마이'들에게 실망시키지 않고 더 성숙하고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 지켜봐달라"며 "'마이'들 밥 잘 챙겨먹고 좋은 모습으로 만나자. 미안하고 많이 고맙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달 27일 카리나와 이재욱이 교제 중이라는 사실이 언론을 통해 알려졌다. 이에 두 사람의 소속사는 "서로 알아가는 중"이라며 교제를 인정했다.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후, 카리나의 일부 팬들은 분노했다. 최근 SM엔터테인먼트 사옥 앞에 트럭을 보내 카리나의 열애에 공개적으로 불만을 드러내기도 했다. 

해당 트럭의 전광판에는 "카리나, 팬이 너에게 주는 사랑이 부족하니", "당신은 왜 팬을 배신하기로 했나", "팬들에게 미안한 것보다 7년 동안 노력한 자신에게 미안해야 돼", "당신이 직접 당신의 진로를 망쳤다. 당신의 모든 노력이 연애 소문으로 인해 부정되고 있다" 등의 문구가 적혀 있었다.

한국면세뉴스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