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혜인, 그대의 빛나는 눈동자와  루이 비통 주얼리의 하모니 [KDF LV]
상태바
뉴진스 혜인, 그대의 빛나는 눈동자와  루이 비통 주얼리의 하모니 [KDF LV]
  • 이수빈
  • 승인 2024.03.04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진스(NewJeans) 혜인이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3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혜인은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패션 브랜드 루이 비통의 주얼리 컬렉션과 함께했다. 

화보 속 혜인은 블랙 앤 화이트, 데님이 조화된 루이 비통 24 봄·여름 컬렉션과 더불어 여유 넘치는 표정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천사의 날개, 깃털 등의 사랑스러운 디테일이 혜인의 자연스러운 포즈와 함께 매혹적인 분위기로 화보를 이끌었다. 

루이 비통의 상징인 시그니처 모노그램 플라워를 재해석한 LV 모노그램 스타컷을 비롯해 혁신적인 커팅과 함께 선보이는 ‘LV 다이아몬드 컬렉션’은 혜인 특유의 큰 눈과 도톰한 입술과 어우러져 다이아몬드의 광채, 우아함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루이 비통 워치 & 주얼리 아티스틱 디렉터 프란체스카 앰피시어트로프가 디자인한 LV 다이아몬드 컬렉션의 특별한 작품들은 대담함 속 절제된 디자인으로 메종의 미학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혜인과 함께한 ‘보그’ 커버, 화보, 패션 필름, 인터뷰 필름은 보그 3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루이 비통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