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해외쇼핑데이’ 개최…글로벌 상품 최대 54% 할인
상태바
위메프, ‘해외쇼핑데이’ 개최…글로벌 상품 최대 54%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4.02.08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는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해외쇼핑데이’를 개최하고 국내 인기 글로벌 브랜드 상품부터 2월 첫 선보이는 신규 소싱 상품까지 전세계 상품 50여종을 최대 54% 특별 할인가에 전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대 30% 상품할인 쿠폰과 최대 10% 카드 추가 할인을 전하고, 여기에 상품별 추가 특별 할인 ‘쓰리콤보쿠폰’도 더했다. 대표적으로 ‘올도큐브 iPlay50 태블릿’을 행사 기간 최대 54%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 고객 수요를 반영해 인기 직구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스페셜오퍼 베스트’ 코너를 오픈하고 매출 상위 직구템을 매일 3종씩 파격가에 추천한다. 대표 상품으로 닛신 돈베이∙라오 컵라면(12개), 꼼데가르송 와펜 가디건, 애플 에어팟 프로 2세대, 코마사 프리미엄 호텔 수건(10장), AULA F99 무선 기계식 키보드 등이 있다.

이달 위메프 직구관에 새롭게 입점한 상품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신규 상품은 바이오가이아 유산균 비타민D, 템퍼 세레니티 토퍼, 닌텐도 인기 게임팩 등이다.

이승욱 위메프 글로벌사업본부장은 “큐텐과 협업하며 직구 플랫폼으로 역량을 강화한 결과, 지난해 11월 대비 거래액이 4배가량 급증하는 등 가시적인 성과가 나타나고 있다”며 “고객들이 위메프와 함께 만족스러운 직구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해외쇼핑데이’를 비롯한 직구 특화 서비스를 계속해서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 위메프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