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일식∙중식 간편식 4종 선봬
상태바
아워홈, 일식∙중식 간편식 4종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4.01.29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워홈은 레스토랑 사보텐, 싱카이 간편식(RMR) 4종을 신규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사보텐 RMR 제품은 ‘유부꼬치우동’과 ‘마제소바’ 등 모두 2종이다. 사보텐 유부꼬치우동은 사보텐 정통 방식으로 숙성한 가쓰오 육수를 활용했다. 당면과 돼지고기, 양파, 부추가 들어있는 수제 유부주머니와 꼬치어묵을 통째로 넣었다. 

꼬치어묵은 다양한 두께와 모양으로 구성했다. 끓는 물에 꼬치어묵과 액상 조리 육수를 넣고 3~4분간 끓여주면 완성된다. 쑥갓이나 버섯 등을 추가해 즐길 수 있다.

사보텐 마제소바는 사보텐 정통 마제고기소스와 함께 비벼 먹는 일본식 비빔우동이다. 돼지고기가 45% 함유된 육즙의 고기 고명과 고추기름으로 만든 비법소스가 더해졌다.김가루, 깨, 가쓰오부시 등 다양한 토핑도 포함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끓는 물에 면을 익혀 흐르는 물에 헹군 뒤 중불에서 2~3분간 조리한 고기고명과 소스를 부어주면 완성된다

아워홈 싱카이 RMR 신제품은 ‘삼선짜장볶음밥’과 ‘삼선짜장면’ 2종이다. 싱카이 삼선짜장볶음밥은 계란볶음밥을 직화로 볶아냈다. 싱카이 삼선짜장면은 정통 중화면을 사용했다. 두 제품 모두 전자레인지에 4분간 조리하면 된다.

신규 출시된 RMR 4종은 아워홈몰 또는 아워홈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각 출시일로부터 2주간 신제품 할인과 함께 구매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아워홈몰 상품권, 이번 신제품 4종 세트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사진 아워홈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