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발렌타인데이 맞아 ‘러브포션' 3종 선봬
상태바
공차, 발렌타인데이 맞아 ‘러브포션' 3종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4.01.29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차코리아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시즌 한정으로 하트 패키지가 돋보이는 ‘러브 포션 신메뉴’ 3종과 ‘사우어 하트모양 구미’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신메뉴는 러브 포션을 콘셉트로 ‘요구르트 러브 포션(크러쉬)' ‘초콜렛 러브 포션(밀크티)’ ‘타로 러브 포션(크러쉬)’ 등 모두 3종으로 출시됐다. 

요구르트 러브 포션은 요구르트 크러쉬에 자스민 그린티와 하트 코코넛 토핑을 더한 이색 메뉴다. 초콜렛 러브 포션은 초콜렛과 얼그레이 티를 조합해 하트 보틀에 담아낸 초콜릿 밀크티다. 

타로 러브 포션은 타로 크러쉬에 하트 코코넛 토핑을 더한 메뉴다. 카페인 성분이 없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오는 2월 디저트로 사우어 하트모양 구미도 출시한다. 체리향이 특징인 하트모양의 젤리다. 

공차코리아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러브 스티커 DIY 컨테스트’ 이벤트를 내달 2일부터 22일까지 실시한다. 러브 포션 신메뉴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는 DIY 스티커로 하트 보틀을 꾸미고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매주 목요일 당첨자를 선정해 공차 모바일 금액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공차는 고객분들의 특별한 순간에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와 프로모션을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 공차코리아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