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크, 조용필 55주년 한정판 선글라스 정식 출시
상태바
뮤지크, 조용필 55주년 한정판 선글라스 정식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1.26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웨어 브랜드 '뮤지크(MUZIK)'가 조용필 55주년을 기념한 리미티드 에디션 선글라스를 지난해 12월 예약 판매에 이어 지난 23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뮤지크(MUZIK)'는 음악을 모티브로 전개하는 아이웨어 브랜드로 시즌 콘셉트와 제품명 그리고 디자인까지 다양한 요소에서 음악을 표현하고 있다.

국내외 다양한 뮤지션 및 아티스트들과 지속적인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나얼’부터 실크 소닉의 ‘앤더슨 팩(Anderson Paak)’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의 아티스트들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왔다.

가왕 조용필은 ‘Road to 20 - prelude1’ 발매 및 22년 콘서트를 시작으로 이번 콘서트까지 1년 4개월에 걸쳐 서로 다른 세 가지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착용했는데 이 제품들 모두 뮤지크에서 출시한 ‘조용필 55주년 한정판 제품’이며, 이례적인 협업 행보로 인해 출시 전부터 팬들의 궁금증과 함께 많은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조용필 최초의 한정판 선글라스라는 타이틀이 붙은 이 컬렉션은 조용필의 이니셜 'C.Y.P'와 그의 음악에서 영감을 받은 세 가지 디자인(Challenge 도전, Youth 젊음, Passion 열정)으로 각 999장씩 한정 발매, 55주년의 의미를 더했다. 리미티드 에디션 선글라스와 함께 구성품으로 아이웨어 피크 홀더, 리미티드 케이스, LP 모티브 클리너가 포함돼 있다.

조용필 한정판 선글라스는 현재 뮤지크 공식 홈페이지와 서울시 가로수길에 위치한 뮤지크 플래그쉽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뮤지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