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 '이지라이브' 두달만에 30만뷰 돌파
상태바
교원투어 여행이지, '이지라이브' 두달만에 30만뷰 돌파
  • 박성재
  • 승인 2024.01.16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지난해 11월 선보인 라이브커머스 채널 이지라이브가 론칭 두 달 만에 누적 조회수 30만 뷰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지라이브를 론칭하고 처음 선보인 캄보디아 편(17만3800뷰)과 지난달 진행한 대만 편(12만6300뷰) 합산 누적 조회수가 30만 뷰를 넘어섰다. 

이지라이브가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을 수 있었던 것은 라이브커머스에 적합한 여행상품을 선별해 입체적으로 소개하고 상품∙여행지에 대한 정보 전달, 혜택을 제공한 결과로 분석된다고 여행이지는 설명했다.

인기에 힘입어 이지라이브를 확대 운영하고 라이브커머스에 최적화된 신규 상품과 콘텐츠를 개발해 선보이는 등 고객 접점 채널 강화에 나선다. 

세 번째 라이브 방송으로 보라카이 편을 편성하고, 오는 17일 오후 7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이날 상품 판매에 앞서 사전 답사를 다녀온 코미디언 조혜련과 유튜브 채널 '얘네 부부'의 박혜민이 출연한다. 

이들은 일일 쇼호스트로 나서 필리핀을 대표하는 휴양지 보라카이 상품 구성과 특징 등을 설명하고 여행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보라카이 편에서는 전신 마사지 서비스, 객실당 망고 1kg, 호핑 투어 등 다양한 특전이 담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상품 예약을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이지 10만 포인트를 증정하며, 활발하게 소통한 시청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전달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앞으로도 여러 아티스트∙인플루언서와 협업을 적극 추진하는 한편, 차별화한 라이브커머스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여행이지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