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에브리타임 골든필름 FESTA!’ 진행... 순금24돈 골든필름 등 증정
상태바
정관장, ‘에브리타임 골든필름 FESTA!’ 진행... 순금24돈 골든필름 등 증정
  • 박성재
  • 승인 2023.12.20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인기에 힘입어 ‘에브리타임 골든필름 FESTA!’ 이벤트를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정관장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60매를 구매하시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순금24돈 골든필름’과 ‘홍삼정 에브리타임필름 60매’를 증정한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은 구강용해필름(ODF)에 홍삼농축액을 압축시킨 필름형 제품이다. 출시 석달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했다.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인 ‘정몰’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정몰이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정몰의 신규 캐릭터인 ‘정몰이’가 추천하는 활기력부스터,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글루타치온 스페셜 선물세트, 데일리 건강세트, 키즈장건강&영양세트 등 크리스마스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카드를 제공한다. 

또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정몰 인기제품과 정몰이 굿즈(파우치∙그립톡∙스티커 등)로 랜덤구성된 럭키박스도 증정한다. 

사진 KGC인삼공사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