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신세계百강남점에 홀리데이 무드 가득한 ‘키엘 빌리지’ 오픈
상태바
키엘, 신세계百강남점에 홀리데이 무드 가득한 ‘키엘 빌리지’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12.12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엘이 12일부터 1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서 홀리데이 팝업스토어 ‘키엘 빌리지’를 운영한다.

키엘 빌리지는 ‘즐거움이 녹지 않는 키엘 홀리데이’를 테마로 뉴욕 크리스마스의 따뜻하고 설레는 홀리데이 무드를 구현했다. 크리스마스 특선 영화 속 한 장면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넓은 공간은 마치 연말에 여행을 온 듯한 즐거움을 선사해 홀리데이 무드를 만끽할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키엘의 가장 사랑받는 베스트 제품들을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체험할 수 있는데, 특별한 패키지로 소장 가치를 더했을 뿐만 아니라 할인된 가격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 50ml와 125ml로 구성된 △’울트라 훼이셜 크림 듀오 세트’는 팝업스토어 한정 기획 세트로 기존 50ml 제품 대비 -36%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키엘의 전문적인 스킨 프로로부터 피부 속 수분도를 확인할 수 있는 수분 GPS와 무려 13가지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진단해주는 더마 리더를 사용한 전문적인 피부 측정도 받을 수 있다. 

피부 측정 결과를 바탕으로 맞춤형 제품을 추천해주기 때문에, 피부 상태에 딱 맞는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키엘 포토부스, 키엘 최애 제품 투표, 홀리데이 카드 쓰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고, 모든 이벤트를 완수해 총 3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샘플도 제공된다.

사진 키엘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