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인천공항에 K주얼리 편집숍 ‘주얼리 아틀리에’ 오픈 
상태바
신세계免, 인천공항에 K주얼리 편집숍 ‘주얼리 아틀리에’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12.12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K주얼리 편집숍 ‘주얼리 아틀리에’를 오픈했다. 면세점에서 주얼리 매장을 편집숍 형태로 오픈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주얼리 아틀리에’는 그동안 인천공항에 없었던 새로운 K주얼리 브랜드들로 꾸려졌다. 콜드프레임, 에떼르노, 까롯, 파르테즈 등 4개 브랜드가 입점, 모두 인천공항에 처음 선보이는 브랜드다. 

신세계면세점은 제1여객터미널이 상대적으로 젊은 이용객이 많고 이들이 감각적인 주얼리를 선호한다는 점을 고려해 한남동, 신사동 등에서 시작해 인기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K주얼리 브랜드로 구성했다.

‘콜드프레임’은 자연물과 인체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고, ‘에떼르노’는 천연보석과 귀금속에 현대적인 감성을 담아 사랑받고 있다.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다이아몬드 시뮬런트 전문 브랜드 ‘까롯’은 합리적인 가격대와 높은 퀄리티가 특징이다. 핸드 크래프트 브랜드 ‘파르테즈’는 절제된 디자인에서 오는 감성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의 K주얼리 카테고리는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매출이 전년 대비 약 280% 신장했다. ▲스톤헨지 333% ▲디디에두보 302% ▲쥬비아 197% ▲골든듀 174% ▲제이에스티나 57% 등 인기 K주얼리 브랜드들이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주얼리 아틀리에 오픈을 기념해 오는 연말까지 20%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브랜드별로 구매 금액에 따라 팔찌, 그립톡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신세계면세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