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핑크퐁컴퍼니, 호기가 주인공인 ‘핑크퐁 원더스타 특별편’ 국내 최초 공개
상태바
더핑크퐁컴퍼니, 호기가 주인공인 ‘핑크퐁 원더스타 특별편’ 국내 최초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12.07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핑크퐁컴퍼니가 신규 애니메이션 ‘핑크퐁 원더스타 특별편: 호기와 도둑자동차’를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8일, 전 세계 최초 국내 공개를 확정짓고 시청자들을 만난다.

‘핑크퐁 원더스타 특별편: 호기와 도둑자동차’는 핑크퐁과 원더스타 친구들이 새로운 모험을 펼쳐나가는 3D 애니메이션 시리즈 ‘핑크퐁 원더스타’의 스핀오프 콘텐츠다. 핑크퐁 원더스타는 2019년 KBS 2TV를 통해 첫 방영, 2020년 국내 애니메이션 최초로 유튜브 오리지널을 통해 공개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 작품이다.

이번 신작에는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수석 레이아웃 아티스트로 10여 년간 근무하며 ‘몬스터 대학교’ ‘코코’ ‘토이 스토리4’ 등 픽사의 메가 히트작 제작에 참여한 김성영 사외이사가 직접 감수에 참여해 3D 그래픽 기술력과 연출력을 한층 높였다.

전 세계 유튜브 누적 구독자 960만 명을 돌파한 '호기'가 첫 주연으로 나서는 점도 관전 포인트다. ‘슈퍼샤이’한 내향형 히어로로 등장하는 호기가 진정한 용기를 찾아가는 과정과 새로운 모험을 통해 액션 어드벤처를 선보일 뿐 아니라, ‘핑크퐁’ ‘제니’ ‘포키’ ‘레이첼’까지 원더마을에 사는 다섯 친구들의 끈끈한 우정을 중심으로 강화된 관계성을 예고한다.

핑새로운 빌런 캐릭터 ‘도둑 자동차 삼형제’의 등장으로 서사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세단, 트럭, 장비차까지, 각각 다른 모양과 능력을 지닌 자동차 악당 삼형제에 맞서, 호기가 위험에 빠진 친구들을 구하는 과정을 담아내 짜릿한 긴장감과 스릴 넘치는 재미를 선사한다. 

알록달록한 무지개빛 원더마을부터 보물들로 반짝이는 도둑 자동차 삼형제의 아지트 창고, 으스스한 거미숲까지 다채로운 배경으로 화려한 카레이싱 추격전이 펼쳐져 눈길을 끈다.

‘핑크퐁 원더스타 특별편: 호기와 도둑자동차’는 오는 12월 8일부터 국내 대표 OTT(티빙, 웨이브, 왓챠)와 IPTV(SK브로드밴드 Btv ZEM, KT 지니TV 키즈랜드, LGU+ 아이들나라)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내년 1월에는 국내 넷플릭스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더핑크퐁컴퍼니는 ‘핑크퐁 원더스타 특별편' 국내 론칭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글로벌 배급 채널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사진 더핑크퐁컴퍼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