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태국 현지 보톨리눔 톡신 시장 경쟁력 강화...‘GLAM for Thailand 2023’ 성료
상태바
휴젤, 태국 현지 보톨리눔 톡신 시장 경쟁력 강화...‘GLAM for Thailand 2023’ 성료
  • 민병권
  • 승인 2023.12.07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힐피부과의원 박주혁 대표 원장이 시술을 시연하고 있다.

휴젤 최근 태국 의료전문가들(Healthcare Professionals, HCPs)을 대상으로 ‘GLAM for Thailand 2023’ 행사를 성료했다고 7일 밝혔다.

GLAM(Global Aesthetics Masterclass)은 글로벌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휴젤이 개최하는 해외 의료전문가 초청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현장 시연을 중심으로 더힐피부과의원 박주혁 대표 원장이 ‘보툴리눔 톡신 시술을 통한 안면부 및 바디 라인 개선’을 주제로 진행됐다. 

휴젤은 현지 의료진들과 지속적으로 교류하며 현지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보툴리눔 톡신은 현재 업계 1위 자리를 이어가고 있으며, 지난 6월 PDO 봉합사 론칭에 이어 HA 필러 또한 연내 초도 물량 선적 및 판매를 앞두고 있다.

휴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동남아 대표 미용·성형 강국인 태국에서 기업 및 제품 경쟁력을 보다 공고히 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휴젤이 태국 보툴리눔 톡신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만큼, 높은 인지도와 현지 네트워크를 활용해 신규 출시 브랜드들과의 시너지도 높여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휴젤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