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 DIY 콘셉트 골프 패키지 선봬
상태바
교원투어 여행이지, DIY 콘셉트 골프 패키지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3.11.30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고객이 취향에 맞게 상품을 설계해 떠날 수 있는 골프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여행이지가 선보이는 '내가 원하는 대로 만드는 방콕 골프 여행'은 취향에 따라 상품 구성을 정할 수 있는 DIY(Do It Yourself) 콘셉트의 골프 패키지다. 상품은 골프장을 비롯해 항공, 호텔, 관광, 일정 등을 고객이 주도적으로 선택∙조합할 수 있다. 여행이지는 방콕 인근에 있는 17곳에 달하는 골프장을 확보했다.

니칸티CC
니칸티CC

이용 가능한 골프장으로는 태국 골프장인 알파인CC, 나바타니CC, 니칸티CC 등이 있으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골프장도 포함돼 있다. 골프장 모두 차량을 통해 40분 이내로 갈 수 있는 곳에 있다.

이번 상품은 골프와 함께 방콕 관광을 즐길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원하는 관광 일정을 추가한 후 상품을 예약할 수 있다. 골프와 관광을 즐긴 후에는 방콕 유명 레스토랑에서 현지 미식을 맛볼 수 있다.

항공편은 아시아나항공과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가운데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호텔은 풀만 방콕 그랜드 스쿰빗 아속과 랭캐스터 방콕 중에서 숙박할 수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여행 취향을 반영해 차별화한 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여행이지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