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영대, 캠프 캐주얼 하이드아웃 윈터컬렉션 화보에
상태바
배우 김영대, 캠프 캐주얼 하이드아웃 윈터컬렉션 화보에
  • 이수빈
  • 승인 2023.11.26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크로스오버 캠프 캐주얼 브랜드 ‘하이드아웃’이 지난 24일, 배우 김영대와 함께한 화보를 지큐 코리아(GQ)를 통해 공개했다. 

드라마 '낮에 뜨는 달'에서 인상적인 연기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김영대는 ‘어 데이 윗 하이드아웃 (A DAY WITH HIDEOUT)’을 테마로 하이드아웃의 겨울 컬렉션을 선보였다.

고요하고 대담한 겨울의 밤과 낮을 배경으로, 그는 자연과 도심 속 경계를 허문 믹스 앤 매치 스타일의 겨울 아우터를 소화하며 매력적인 스타일을 표현했다.

화보 속 김영대는 하이드아웃의 쉘터 헤비 다운 점퍼를 착용해 트렌디 하면서도 따뜻한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하이드아웃의 지킬앤하이드 롱플리스 코트를 겉에, ‘플리스 후디드 아노락’을 안에 매치, 캐주얼한 실루엣의 겨울 코디를 제안했다. 지킬앤하이드 롱플리스 코트는 겉감은 양털의 질감을 느낄 수 있고, 안감은 매트한 나일론 소재로 제작된 리버시블 아이템이다. 플리스 후디드 아노락은 자체 개발한 폴라플리스 원단의 아노락 스웨트셔츠로, 가볍고 따뜻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드아웃은 23 가을·겨울 시즌, 자연과 도심 속 캠프라이프를 동시에 담은 ‘크로스오버 캠프 캐주얼’ 브랜드로서 본격적인 리브랜딩을 진행해 왔다. 주말 야외 액티비티를 향유하는 스타일리시한 캠핑족을 타깃으로, 밀리터리 감성을 더한 아메리칸 캐주얼 무드의 의류를 전개 중이다. 

하이드아웃은 리브랜딩에 발 맞추어 23 윈터 컬렉션에도 변화를 줬다. 2017년에 출시되어 현재까지 인기 있는 하이드아웃 대표 아우터 ‘지킬앤하이드 롱플리스 코트’ 등의 기존 상품 외에, 이번 겨울 컬렉션에서는 색다른 스타일의 ‘고중량 다운 시리즈’를 전략 상품으로 선보인다. ‘쉘터 헤비 다운점퍼’ ‘쉘터 탱커 숏다운 등 프리미엄 덕 다운 충전재로 제작된 제품을 선보인다. 겨울 한파에도 따뜻한 밀리터리 감성의 제품을 출시해 다채로운 겨울 아우터 라인업이 완성됐다. 

하이드아웃과 함께한 김영대의 다양한 화보 콘텐츠는 코오롱몰과 하이드아웃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하이드아웃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