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티웨이플러스’ 이용 후기 이벤트... e카드 선착순 증정
상태바
티웨이항공, ‘티웨이플러스’ 이용 후기 이벤트... e카드 선착순 증정
  • 박성재
  • 승인 2023.11.22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은 ‘티웨이플러스 이용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티웨이플러스 구독자의 관심에 보답하고 이용 경험을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 대상은 현재 티웨이플러스를 구독 중이거나 구독 만료된 회원 중 티웨이항공 마케팅∙광고 알림에 동의한 회원이다.

이용 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티웨이항공 마케팅∙광고 수신에 동의한 뒤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비롯한 개인 SNS 또는 카페에 티웨이플러스 이용 후기를 작성하고 작성한 링크를 제출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이벤트에 참가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항공권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티웨이-e카드 5000원권을 증정한다. 최종 당첨자에게는 경품으로 티웨이-e카드 최대 5만원권을 제공한다. 결과는 내달 15일 개별 안내한다.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는 모든 멤버십 회원에게 △구독료의 최대 97% 환급 △사전 좌석 구매 무제한 무료 △항공권 할인 쿠폰 △얼리버드 프로모션 우선 참여 기회 등의 혜택을 구독 즉시 제공한다. 또 멤버십 종류에 따라 부가서비스 할인, 반려동물 운송 요금 할인, 여정 변경 수수료를 면제하는 등 실질적 혜택 제공에 집중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구독자 이용 패턴 분석∙지속적 서비스 개선으로 차별화된 경험 제공에 더욱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티웨이항공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