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아이돌 트레저와 MD 팝업 오픈... 미공개 셀카 포토카드 등 경품 증정
상태바
LG유플러스, 아이돌 트레저와 MD 팝업 오픈... 미공개 셀카 포토카드 등 경품 증정
  • 박성재
  • 승인 2023.11.10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19일까지 ‘일상비일상의틈byU+(이하 틈byU+)에서 YG엔터테인먼트 소속 ‘트레저’의 신규 MD 출시 팝업인 ‘베스트 프렌드 포레버(BFF)’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틈byU+가 케이팝과 팬덤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응원하기 위해 글로벌 음반∙MD 유통사인 케이팝머치와 함께 준비했다. 

트레저의 새로운 MD BFF의 콘셉트에 맞춰 공간을 디자인하고 다양한 체험 요소∙MD 등을 만날 수 있다. 주로 1층과 지하1층에서 진행되던 기존 팝업과 달리 이번에는 전 층에 걸쳐 대규모로 진행된다.

▲트레저 MD를 구매할 수 있는 ‘MD존’(지하 1층) ▲다양한 트레저 관련 제작물이 설치된 ‘콘셉트존’(1층) ▲‘콜린스’를 통해 선보이는 트레저 인센스 스틱 BFF 에디션이 전시된 ‘인센스 존’(2층) ▲트레저 인생네컷 부스가 설치된 ‘포토존’(3층) ▲‘배드해빗’의 디저트가 있는 ‘플레이존’(4층) ▲미공개 셀카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존’(5층) 등으로 구성했다. 지하 1층에서는 구성이 매일 바뀌는 BFF 특별 스티커를 증정한다.

틈byU+는 2020년 MZ세대들과 소통하기 위해 개관한 복합문화공간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새로운 시도를 통해 사업 영역을 넘어 더 많은 고객을 만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더욱 다양한 영역의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의 의견을 경청해 U+에 대한 경험을 혁신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 LG유플러스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