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추위에도 스타일이 살아있는 라인! K2 야상다운 ‘씬에어 바이브'로
상태바
수지, 추위에도 스타일이 살아있는 라인! K2 야상다운 ‘씬에어 바이브'로
  • 이수빈
  • 승인 2023.11.07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2가 다운 압축 기술을 적용한 트렌디한 야상 다운 '씬에어 바이브(VIBE)'를 출시했다. 가볍고 따뜻한 다운 패브릭인 ‘씬다운’을 적용해 보온성이 뛰어나고, 안감 스트링으로 원하는대로 때와 장소, 기분에 따라 핏을 조절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트렌디한 아우터다.

무겁고 투박한 야상에서 벗어나 가벼우면서도 일상에서 데일리 룩으로 입을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다운 압축 기술로 특허 출원 받은 세계 최초, 유일의 다운 패브릭인 ‘씬다운’을 등판에 적용해 털 빠짐과 열이 빠져나가고 스며드는 냉기(콜드 스팟)가 없어 보온성이 뛰어나다. 

씬다운 적용 부위 외에는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고 동물 복지를 준수한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다. 

‘씬에어 바이브’는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하프 기장감에 후드 일체형으로 찬바람을 막아주며, 내추럴한 느낌을 주는 뛰어난 기능성의 나일론 소재를 겉감에 적용했다. 블랙카키, 라이트브라운, 블랙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사진 K2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