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손석구, 추위에도 굽히지 않고 자연속으로! 블랙야크 다운 재킷과~
상태바
아이유·손석구, 추위에도 굽히지 않고 자연속으로! 블랙야크 다운 재킷과~
  • 이수빈
  • 승인 2023.11.07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가 전속 모델 아이유, 손석구와 함께 겨울 아웃도어룩을 제안하는 화보를 공개했다. 고기능성 제품을 중심으로 눈꽃 산행부터 가벼운 트레킹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는 겨울 아웃도어룩 스타일링을 담았다.

아이유와 손석구는 보온성이 강조된 블랙야크의 다운 재킷라인업을 다양하게 보여주며, 매서운 추위에도 자연을 마주할 수 있는 따뜻함속에 자연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강렬한 레드 컬러를 편안하게 소화한 아이유의 화보 속 제품은 ‘D바론고어텍스WSP다운재킷’이다. 고기능성 DNS 라인의 구스 다운으로 블랙야크의 특허 기술인 3D 챔버 봉제 기법을 적용해 냉점을 최소화했고,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소재로 방풍 기능 또한 우수한 제품이다.

블루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는 손석구의 다운은 ‘M카마나다운재킷’이다. 부드럽고 경량감이 뛰어난 퍼텍스 소재에 우수한 필파워로 패커블과 복원이 용이해 한겨울 산행 시 기온에 따라 착용하기 좋다.

아이유, 손석구가 각각 그레이시 베이지와 본 컬러를 선택하며 모노톤의 다운 스타일링을 선보인 ‘M윈터디퍼다운재킷’은 깔끔한 전면부와 퀼팅을 강조한 후면부로 디자인을 살린 제품이다. 여기에 두 모델은 후드에 달린 퍼를 활용한 다양한 포즈로 제품의 특징을 살려냈다. 

아이유, 손석구가 함께한 이번 겨울 화보는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 등 블랙야크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블랙야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