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플리스 아우터 3종 출시..."실내외 캐주얼 가을 룩 연출"
상태바
프로-스펙스, 플리스 아우터 3종 출시..."실내외 캐주얼 가을 룩 연출"
  • 박주범
  • 승인 2023.11.01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스펙스 플리스 자켓
프로-스펙스 플리스 자켓

프로-스펙스가 가을부터 겨울까지 입기 좋은 플리스 소재의 아우터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자켓 2종과 가디건 1종으로, ‘다이아 퀼팅 플리스 자켓’은 다이아 퀼팅의 여성용 자켓이다. 라운드넥 디자인으로 자켓 안에 후드, 하이넥 티셔츠 등 함께 입으면 캐주얼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브라운과 라이트베이지 2종으로, 가격은 14만 9000원이다.

‘리버시블 플리스 자켓’은 나일론 소재가 겉면으로 오도록 뒤집어 입으면 점퍼 느낌으로 데일리 룩을 연출하기 좋다. 가슴 부위 포켓 등 수납 공간을 다양하게 넣었으며, 베이지와 카키 그레이가 있다. 19만 9000원.

‘베이직 플리스 가디건’은 겉감과 안감 모두에 기모 플리스 원단을 사용했다. 단독으로 걸쳐 입을 수 있고, 코트나 점퍼 등 아우터 안에 입기도 좋다. 멜란지 그레이와 차콜 구성으로 가격은 10만 9000원.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일명 ‘뽀글이’라 불리기도 하는 플리스 자켓은 많은 이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가을 아우터의 클래식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고 말했다.

사진=프로-스펙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