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연, 어느 가을날의 휴일을 즐기는 듯한 화보 공개!
상태바
정채연, 어느 가을날의 휴일을 즐기는 듯한 화보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10.0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정채연이 가을 화보를 통해 내추럴한 매력을 드러냈다.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온앤온(ON&ON)은 뮤즈 정채연과 함께 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익숙한 일상 같지만 소중하고 특별한 정채연의 하루를 담아낸 이번 화보는 책과, 스쿠터 등을 즐기며 온전히 나만의 시간을 보내는 그녀의 모습을 내추럴한 무드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화보 속 정채연은 모던한 기조 위에 묵직함과 편안함이 녹아있는 온앤온의 23 가을·겨울 컬렉션을 활용해 그녀의 일상과 어우러지는 다양한 가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카페에서 보내는 한가로운 시간 속에서는 카키 컬러 자켓을 입고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반려견 ‘양치’와 함께한 컷에서는 니트 가디건 세트와 데님 팬츠로 스타일리쉬한 데일리룩을 제안했다. 다른 장면에서는 배색 가디건에 버뮤다 팬츠를 매치해 특유의 맑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파스텔 톤의 숏패딩과 카멜 더플 코트, 네이비 코트 등 올 가을 겨울을 따스하게 만들어 줄 포근한 아우터 스타일링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완벽 소화하며 대세 아이콘다운 면모를 여과 없이 발휘했다.

화보 속 정채연이 착용한 온앤온 2023 가을·겨울 컬렉션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라운지비'와 전국 백화점 온앤온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SNS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온앤온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