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골퍼 타깃의 더블플래그, 23 FW 시티 골프웨어 컬렉션 출시
상태바
젊은 골퍼 타깃의 더블플래그, 23 FW 시티 골프웨어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9.20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의 더블플래그(Double Flag)가 필드와 일상의 경계가 사라진 ‘영 골퍼’를 위한 가을·겨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23 FW 시즌에는 ‘시티 골프’, ‘DBFG’ 두 가지 컬렉션과 새 골프화 라인 ‘하입 스나이퍼’를 선보인다. 시티 골프(CITY GOLF) 컬렉션은 평소 도시 라이프를 살고 있지만, 언제든 라운딩에 나가는 것을 선호하고 즐기는 ‘시티 골퍼’를 위한 컬렉션이다. 

조거 팬츠, 니트 베스트, 다운점퍼 등 캐주얼 아이템에 골프웨어의 기능성 디테일을 더해 라운딩 뿐 아니라 평소 출퇴근 시에도 패셔너블하게 입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더블플래그의 시그니처 로고포인트가 적용돼 스포티하고 시크한 무드를 더했다. 

브랜드명 더블플래그의 약자인 ‘DBFG’ 컬렉션은 보다 스트릿 무드를 극대화한 라인업으로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영 골퍼를 위한 컬렉션이다. 

스웻 맨투맨, 스웻 팬츠, 패딩 아노락, 다운점퍼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됐고, 볼드한 아이코닉 그래픽이 적용돼 스포티한 영 골퍼 스타일을 선보인다.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도 새롭게 출시됐다. 슬림하고 예쁜 골프화를 추구하는 새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하입 스나이퍼(HYPE SNIPER)’는 흔들림 없이 타깃을 정확히 조준하는 영화 속 스나이퍼 처럼, 완벽한 골프 스윙 뿐 아니라 영 골퍼의 마음까지 저격한다는 중의적인 의미로 네이밍 됐다. 

 

밑창에 깃발 모양의 돌기 구조를 적용해 스윙 시 안정적인 지지를 해줄 뿐 아니라 적당한 발 볼과 쿠션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전체적으로 슬림한 쉐입에 브랜드 깃발 로고를 측면에 적용해 골프장 외 일상에서도 트렌디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LF가 지난 2020년 9월 론칭한 ‘더블플래그’는 스포티한 감성의 영 골프 컬쳐 브랜드로, 변화하는 골프웨어 트렌드와 30대 중심의 영 골퍼들의 니즈를 선제적으로 읽고 이를 신속하게 기획 및 디자인에 적용해 젊음을 상징하는 브랜드다. 

유쾌하고 자유로운 감성을 표현한 조거 팬츠, 맨투맨, 점프 수트, 우븐 베스트 등 젠더리스 패션 아이템들이 영 골퍼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어 올해(1~8월) 매출이 지난해 대비 약 2.5배 급증했다. 

더블플래그의 키(Key) 아이템이 된 ‘조거팬츠’는 출시 직후 완판에 가까운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허무는 ‘보더리스’ 골프웨어의 상징이 됐다. 

사진 더블플래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